Fragrances

>

Signatures of the Sun

>

Yuzu

>

Fragrances

유자

EAU DE PARFUM

NATURAL SPRAY

사이즈 선택

유자의 씁쓸하고 달콤한 향과 활기차고 빛나는 감귤향이 결합된 향기입니다.

유자의 씁쓸하고 달콤한 향과 활기차고 빛나는 감귤향이 결합된 향기입니다.

유자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“frutti d’oro”의 새로운 과일입니다. 이 향은 유자의 쓴맛과 시그니처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. 활력 넘치는 향은 베르가못, 연꽃, 미모사, 바이올렛잎, 자스민의 향과 유자의 신선함과 어루어집니다.

유자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"frutti d'oro"의 새로운 과일입니다. 이 향은 유자의 쓴맛과 시그니처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. 활력 넘치는 향은 베르가못, 연꽃, 미모사, 바이올렛잎, 자스민의 향과 유자의 신선함과 어루어집니다.

Top Notes:
유자, 베르가못, 초피나무

Heart Notes:
로터스, 미모사, 바이올렛잎, 자스민

Base Notes:
머스크. 감초, 백단향

성분 : 알코올 데나 트, 아쿠아 (물), 퍼퓸 (향수), 리모넨, 에틸 헥실 메 톡시 신나 메이트, 알파-이소 메틸 이오 논, 벤질 살리 실 레이트, 리 날로 울, 헥실 계피, 하이드 록시 시트로 넬랄, 부틸 메톡 시디 벤조일 메탄, 에틸 헥실 살리 실 레이트, 시트 랄 로네, 베타 닐로, 토코페롤

면책 조항 : Acqua di Parma 제품 성분 목록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. Acqua di Parma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 포장에있는 성분 목록을 읽고 성분이 개인 용도에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.

FIND YOUR COLLECTION